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…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.



미납있었는데 여기 나우상품권에서 해결해주셨어요 ..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

이것이 바로 각 결제 대행사에서 정한 정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막상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 하실려고 하실때에 생각해보면 소액결제 정책?

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(미성년 요금제, 외국인, 미납 상태 휴대폰, 법인폰 등)

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.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.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.

이 처럼 더이상 이곳 저곳에서 미납 금액이 있거나 정책사유에 해당이 되어서 현금화를 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정책 미납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

통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 담당자: 과거 어디에서 사용한 미납금 얼마가 있다.

고객님께서 직접 결제대행사 정책 오류가 뜨는 원인을 확인해보기 위해서는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. 다만 소액결제 정책전문 이 경우에는 원인을 알아도 정책을 우회하거나 뚫는 노하우 및 경험이 없기 때문에 직접 소액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이 되며, 결국 급하게 정책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에 위탁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.

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.

신규 개통, 요금 미납, 미납 및 연체 내역, 한도 초과, 다 회선 등이 있습니다. 이중에서도 정책의 가장 큰 이유는 휴대폰 요금 미납입니다.

과거 미납 소액결제 정책전문 연체 이력이 있는 휴대폰 미납 이력은 통신사와 결제사가 연동된다. 미납이력이 남아있으면 결제사에서 결제 거부 당할 수 있다.

단 업체 별로 우회 또는 정책에 대한 대응이 신속한곳을 이용하신 다면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해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저희와 같은 업체들이 존재합니다.

현 소액결제 현금화 주된 고객님들은 돈이 급해서 현금 교환을 하고 수수료까지 내가며 급하게..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